병원소개

주요의료장비

위내시경/대장내시경 검사기

대학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광학기술 98년 역사의 올림푸스 고해상도 내시경

내시경을 통해 컴퓨터 영상처리 장치와 결합하여 화상의 저장 및 출력을 수행하는 장비로 위암의 조기발견 및 위십이지장, 췌장 등에 발생하는 질병을 조기에 진단하고 질병의 종류, 위치, 크기 및 전이 정도를 가장 정확히 측정하는 장비로서 당일 검사 및 판독이 가능합니다.

Erbe Vio300S

대학병원급에서 사용하는 용종절제 전용고주파
안전한 시술 보장

초음파

진단에 사용되는 GE 사의 LOGIQ P7 시리즈는 대학병원급 장비입니다.

초음파검사는 사람이 들을 수 없는 주파수의 소리를 사용하여 수술하지 않고 인체의 내부를 화면으로 나타내어 각종 암이나 염증 및 결석 등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검사기로서 유방암, 간암, 췌장암, 신장암, 갑상선암 등 다양한 부위의 진단이 가능합니다.
본원에서 사용중인 칼라초음파 기기는 조직 및 장기를 진단하는 외에 Doppler 기능으로 혈관 내의 흐름을 관찰하는데 어떤 미세한 혈관의 관찰에도 실시간의 혈류 정보를 알려주며 다중 화상의 구성을 가능케 하는 장비입니다.

컴퓨터 단층촬영 CT

엑스선과 최첨단 컴퓨터 기능을 이용하여 인체 내부를 단면으로 잘라내어 병소부위를 정밀하게 영상화하는 장치입니다.
이 영상은 X선상에서 볼 수 없었던 연부조직(혈액, 내척수액, 회질, 백질, 종양 등)의 작은 차이도 기록할 수 있으며 얻어진 데이터를 재고숭하여 원하는 영상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질병의 조기발견과 진단에 필요한 첨단 방비로 환자에게 고통이나 위험부담이 없이 신속, 정확하게 검사를 시행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환자에게 고통과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X선 촬영기

병원에서 행하고 있는 일반적 X-선 검사릂 말하여 X-발생장치(기계)를 이용하여 생성된 X-선을 인체에 투과시켜 그 결과를 필름에 영상화 합니다.
인체의 어느 부위든 검사가 가능합니다.

의료 영상 전달 시스템 PACS

의료영상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의료영상 전달 시스템은 CR, CT, US등 기존의 필름을 가지고 진단하고 판독하던 것을 컴퓨터와 네트워크를 통해 병원의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으로 필름없는 병원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하여 임상의사는 이미지의 동시 활용, 임상정보의 증대, 즉각적인 이미지 확보를 할 수 있으며 판독의사와 임상의사간의 원활한 의사교환, 진료대기시간의 단축효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자동 처방 전달 시스템

자동처방시스템은 환자의 등록에서 진료, 수납까지 원내의 모든 데이터를 관리 전달하는 것은 물론 병원의 모든 행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의료 정보시스템입니다.

루메니스원

루메니스원은 새로운 개념인 OPT(Optimal Pulsed Technology)방식을 사용하여 정확하고 균일한 에너지를 깊은 병변까지 전달시킵니다.
적은 에너지를 피부 전체에 고르게 전달하기 때문에 치료의 효과는 더욱 높이고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루메니스원은 필터가 7가지로, 세밀한 파라미터의 조절을 통해 개인별 병변과 증상에 따른 전문적인 맞춤 치료가 가능합니다.
기존 IPL의 단점을 개선하여 색소 질환이나 혈관질환, 주근깨, 잡티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통증이 거의 없으며 시술시간이 짧고 치료 후 표피 손상이나 흔적이 남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ACTION II

흉터없는 트리플 점빼기
롱펄스모드로 에너지를 집중시켜 타겟의 온도 상승유도
멀티샷 기능이 추가된 프락셔널모드로 조직응고 깊이 조절 가능
비침습적 샤이닝필 모드

SPECTRA VRM II

기미, 색소침착에 최적화 된 치료법
ㆍQ-switched Mode와 Spectra Mode 2가지 모드로 효과적인 시술가능
ㆍ3-8mm Zoom Collimated 핸드피스 효율적인 시술가능
ㆍ핸드피스 및 스팟사이즈 자동 인식